글보기
제목캐나다 온지 1년도 안됬는데 주정부 노미니 받고 연방에 서류 넘어갔어요.2017-11-10 11:18:06
작성자


안녕하세요.


저는 올 초에 아이 유학 때문에 캘거리에 동반비자로 들어온 엄마 입니다.

친한 친구가 캘거리에 이미 정착을 해서 그 친구 덕분에 오기 전부터 많은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처음에 친구가 가보자고 했던 이민회사는 집에서 멀다고 해서 집 가까이 있던 SK에 (정말 별 기대 없이) 찾아갔는데요.


허인령 대표님의 상담을 받고 영주권 받으려면 고용주를 찾아야 한다고 하셔서 저는 안되겠구나 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친구따라 강남가듯, 교회 지인분의 소개로 사장님을 만나게 되었고 저는 바로 SK에 전화를 했습니다.
정우선 실장님께서 회사 서류 확인하고 LMIA 가능하다고 하시면서 바로 계약을 했구요.

그때까지의 과정이 2주 안걸렸어요. 그러고 2달이 안걸려서 공항에서 취업비자 받고 영주권도 바로 진행을 했습니다.
지난주에 주정부 노미니도 받았고, 이번주에 2차 서류도 연방에 넘어갔습니다.

저는 정말 SK의 업무 속도에 완전히 감동 받았습니다.
주정부 심사가 다가온다며 저에게 연방 서류를 미리 준비하라고 하셔서 노미니 받고 3일 만에 접수하게 해주셨어요.
제가 아이 나이 때문에 고민하며 전화드릴때도 늘~ 다독여줬던 SK 입니다.
허대표님, 정실장님, 김과장님, 이대리님 모두 정말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SK의 서비스를 받아서, 저처럼 빨리 영주권으로 가는 길에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SK 정말 강추! 적극 추천입니다.

캘거리에서, *** 드림.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